공지사항

[채용공고] 편성(기획)PD 부문 인재채용 공개모집

공지사항 2021-10-25
KBS N 편성(기획)PD 부문 인재 모집


KBS계열 미디어기업 KBS N이 미래를 이끌러 갈 유능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KBS N은 KBS Drama(드라마), KBS Joy(엔터테인먼트), KBS N Sports(스포츠), KBS Story(여성), KBS LIFE(교양·다큐), 총 5개의 채널을 IPTV, 케이블, 위성, 인터넷, 모바일 등에 서비스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그룹입니다. 미디어시장의 리딩 MPP로 KBS 프로그램을 비롯해 자체제작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면 다양한 스포츠이벤트, 문화사업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방송환경 속에서 KBS 한국방송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력있는 콘텐츠 제작을 통해 시청자에게 최고의 만족과 경험을 제공하는 KBS N에 방송에 대한 열정과 꿈을 지닌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모집분야 : 편성(기획)PD [정규직]
- 지원자격 : 해당 분야 경력 3년 이상, 10년 이하
- 모집기간 : 2021년 10월 28일(목) ~ 11월 5일(금)
- 접수방법 : KBS N 채용홈페이지 => http://KBSN.saramin.co.kr
- 문의사항 : KBS N 정책팀 채용담당자(☎02-787-3284)

KBS N과 함께 열정과 꿈을 펼쳐나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BS N 편성(기획)PD 부문 인재 모집


KBS계열 미디어기업 KBS N이 미래를 이끌러 갈 유능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 모집분야 : 편성(기획)PD [정규직]
- 지원자격 : 해당 분야 경력 3년 이상, 10년 이하
- 모집기간 : 2021년 10월 28일(목) ~ 11월 5일(금)
- 접수방법 : KBS N 채용홈페이지 => http://KBSN.saramin.co.kr


KBS N은 KBS Drama(드라마),
KBS Joy(엔터테인먼트), KBS N Sports(스포츠),
KBS Story(여성), KBS LIFE(교양·다큐),
총 5개의 채널을 IPTV, 케이블, 위성, 인터넷, 모바일 등에 서비스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그룹입니다.
미디어시장의 리딩 MPP로 KBS 프로그램을 비롯해
자체제작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면 다양한 스포츠이벤트, 문화사업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방송환경 속에서 KBS 한국방송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력있는 콘텐츠 제작을 통해 시청자에게 최고의 만족과 경험을 제공하는 KBS N에 방송에 대한 열정과 꿈을 지닌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문의사항 : KBS N 정책팀 채용담당자
(☎02-787-3284)

KBS N과 함께 열정과 꿈을 펼쳐나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관련 동영상

이 영상은 어때요?

최근시청

동영상 목록 기록 지우기

최근 시청한 동영상이 없습니다.

<연애의 참견2> 재연 드라마 촬영 현장을 가다!

등록일 2018.09.10

인내와 열정으로 만드는 한 컷!

KBS joy <연애의 참견2>
재연 드라마 촬영 현장을 가다!

리얼 연애 사연들과 프로 참견러들의 찰진 조연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JOY <연애의 참견2>에
재미를 더하는 코너가 있다. 바로 시청자들이 보내온 실제 사연을 드라마로 보여주는 재연드라마다.
드라마 속 배우들의 생동감 있는 연기가 어우러져 몰입과 재미를 더하는 재연 드라마 촬영 현장을 소개한다.

“또각또각” 방송용 카메라와 조명기구, 오디오가 가득한 서울 합정동의 한 카 페. 20여 명의 사람들이 숨죽이는 가운데 한 여자의 구두 소리만
선명하게 들려온다. “컷! 오케이, 자 다음 신 갈게요.” ‘컷’ 소리가 나자 무음이었던 공간이 금세 다양한 소리들로 가득해진다.
이곳은 바로 시즌2 재 연 드라마 촬영장이다. 오늘은 9화에 소개될 ‘나의 연애 사춘기’ 편을 촬영 중 이다.
드라마의 내용은 39살의 교사인 여자 주인공 수경이 동갑내기 남자 주 원을 만나 연애를 시작했지만, 문제는 남자가 백수라는 점.
개인 피티샵을 준 비 중이지만 자금 부족으로 개업은 요원한 상태다.
이번 촬영 신은 호프집 데이트. 스태프들이 각자 구도와 조도까지 세심하게 체크하며 준비하는 동안 배우들은 대사를 맞춰본다.
“넘버 5에서 1! 딱!” 스태프가 신 순서를 알리는 슬레이트를 치자 감독의 액션 사인이 이어진다.

Copyright ⓒ KBS 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