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입찰공고] KBSN NPS 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2020-03-16 15:44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공고 일자 제안서 마감
제20-04호 KBSN NPS 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3월 16일 부터 3월 23일 14시

※ 본 입찰은 유찰시 별도의 일정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함.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입찰결과에 따른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및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한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방송사 NPS 관련 구축, 납품, 유지보수 등 사업실적이 3건 이상 및 연간 실적 합계 2억원 이상인 업체(실적증명서 기준, 부가세별도)
다. 장비제조업체 및 기술지원업체의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가능한 업체
라. 제안서 접수일까지 서류를 제출한 업체
마. 上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4. 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마감 : 2020년 03월 23일(월) 14시
2) 제출장소 :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45 KBS미디어센터 3층 KBSN 경영관리팀
3) 담 당 자 : 정경우 차장 (☎ 02-787-3457 / E-mail: denma118@kbsn.co.kr)
4) 제출서류

가) 가격제안서 : 1부(산출내역서 포함하여 밀봉 후 날인)
나) 별첨서류 : 1부(원본), USB 2매(스캔본)
※ 가격제안서와 별첨서류 모두 각각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
다) 제안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증빙 서류 및 관련 자료 등
라) 기타 발주사가 입찰 공고에서 제출을 요하는 입찰 등록 서류

나. 유의사항

1) 제안서는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하여야 하며, 원본은 대표자의 직인 날인이 있어야 한다.

※ 법인인감증명서 제출, 사용인감 날인 시는 사용인감계 제출
2)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까지 도착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3)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4) 본 사업과 관련되어 취득한 제안요청서, 지식, 자료, 문서 등은 발주자 및 운영자의 승인 없이 외부에 공개되거나 제공을 금한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참가자격 검증 후,자격을 갖춘 업체 중 최저가 입찰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나. 협 상

우선협상대상자와 계약 협상을 진행하며, 1순위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 순위업체를 대상으로 협상을 진행한다.



6. 입찰무효 :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제안요청서 등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임.

7. 기타사항 : 응찰 희망자는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치 않음.





2020. 03. 16

㈜케이비에스엔 대표이사

첨부파일
KBSN_NPS(20200316).zip

관련 동영상

추천 영상

최근시청

동영상 목록 기록 지우기

최근 시청한 동영상이 없습니다.

<연애의 참견2> 재연 드라마 촬영 현장을 가다!

등록일 2018.09.10

인내와 열정으로 만드는 한 컷!

KBS joy <연애의 참견2>
재연 드라마 촬영 현장을 가다!

리얼 연애 사연들과 프로 참견러들의 찰진 조연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JOY <연애의 참견2>에
재미를 더하는 코너가 있다. 바로 시청자들이 보내온 실제 사연을 드라마로 보여주는 재연드라마다.
드라마 속 배우들의 생동감 있는 연기가 어우러져 몰입과 재미를 더하는 재연 드라마 촬영 현장을 소개한다.

“또각또각” 방송용 카메라와 조명기구, 오디오가 가득한 서울 합정동의 한 카 페. 20여 명의 사람들이 숨죽이는 가운데 한 여자의 구두 소리만
선명하게 들려온다. “컷! 오케이, 자 다음 신 갈게요.” ‘컷’ 소리가 나자 무음이었던 공간이 금세 다양한 소리들로 가득해진다.
이곳은 바로 시즌2 재 연 드라마 촬영장이다. 오늘은 9화에 소개될 ‘나의 연애 사춘기’ 편을 촬영 중 이다.
드라마의 내용은 39살의 교사인 여자 주인공 수경이 동갑내기 남자 주 원을 만나 연애를 시작했지만, 문제는 남자가 백수라는 점.
개인 피티샵을 준 비 중이지만 자금 부족으로 개업은 요원한 상태다.
이번 촬영 신은 호프집 데이트. 스태프들이 각자 구도와 조도까지 세심하게 체크하며 준비하는 동안 배우들은 대사를 맞춰본다.
“넘버 5에서 1! 딱!” 스태프가 신 순서를 알리는 슬레이트를 치자 감독의 액션 사인이 이어진다.

Copyright ⓒ KBS 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