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SN

LOCATION HOME > 광고유형

광고유형

일반광고

프로그램 본방송 전후에 방송되는 기본 광고형태로 길이는 15초/20초/30초로 집행됩니다. 집행이 쉽고, 효과적이어서 많이 집행하는 광고서비스입니다.

변형광고

<넥스트>, <곧이어>, <시보>, <등급고지>, <채널 ID>등의 편성물을 기존 TV-CF와 결합, 변형한 것으로 주목도 있고 메시지 전달력이 높은 광고 서비스입니다.

간접광고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통해 효과적인 프로그램 광고를 제안합니다.

캠페인광고

공공기관의 여론형성이나,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특정한 광고테마를 일관성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장기 캠페인에 특화된 광고서비스입니다.

가상광고

스포츠 프로그램에 가상의 이미지를 삽입하는 형태의 광고로, CG효과를 통해 브랜드의 임팩트를 표현함으로써 주목도를 극대화하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IMC광고

필러, 다큐멘터리, 브랜드형 프로그램, 스포츠 중계 등 제작물을 비롯하여 이를 토대로 일반광고, 변형광고, 프로그램 광고 및 캠페인 광고 등을 결합하는 One Source-Multiuse 광고서비스 입니다.